1. 예배시간 및 장소
주일오전 11시(on/off 라인 - Zoom 동시 진행)
대청브릿지미션센터(사상역 1번 출구,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554-4, 3층)
2. 소  개
'네팔과 한국을 잇는 다리, 하나님과 사람을 잇는 다리'의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 사상지역에 센터를 세웠습니다. 대청브릿지미션센터(Daechung Bridge Mission Center)는 4가지 키워드 제자(Diciple), 성경(Bible), 선교(MISSON), 교회(Church)를 가지고 DBMC사역을 시작합니다.
한 영혼을 제자(Diciple)삼아 성경(Bible)을 가르치고 네팔선교(MISSON)를 목적으로 교회(Church)를 세워갈 사람을 세워간다는 목적아래 한 영혼을 사랑하며 섬기며, 마태복음 28장 19-20절의 '예수님의 대위임령'을 행하려고 합니다. 현재 국내외 20여명의 믿는 친구들이 예배드리고 있으며 밀양, 가락, 김해, 기장, 양산, 신평, 하단 등에서 하나님의 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매주 모여 예배하며 훈련하고 있습니다. 이 한 영혼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지고 확장되길 소망하며 기도하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3. 표어와 주제성구

"한 영혼가치를 알자!"

주제성구
이 내 아들은 죽었다가 다시 살아났으며 내가 잃었다가 다시 얻었노라 하니 그들이 즐거워하더라
                                                                                                                                            _누가복음 15장 24절
대청교회는 지난 12년동안 한 영혼의 가치를 알고 열심을 다해 네팔인들을 예수님의 사랑으로 섬겼습니다. 
그 결과 6명의 네팔집사, 40여명의 세례자, 20여명이 모이는 공동체를 허락하셨습니다. 
네팔에 돌아간 네팔인들은 자기가 섬기던 교회를 더 든든하게 세우며 복음이 전해지지 않은 곳에 교회를 세우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한 영혼의 가치를 알고 그 영혼을 사랑으로 섬기며 세우기를 원합니다.
4. 행사
1) 지역별 모임
매달 1회씩 밀양/가락, 김해/한림, 기장/양산, 신평/하단 4군데를 돌아가며 지역별 모임을 가지며 회사에 있는 친구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멤버십을 강화합니다.
2) 설날/추석수련회
매년 1회씩 설날과 추석수련회를 통해 예수님의 제자로 성경을 배우며 하나님의 사람을 세워나가기를 힘씁니다.
3) 네팔심방
네팔로 돌아간 친구들의 집을 심방하여 가족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지역교회 목회자들과 만남을 통해 네팔선교에 힘쓰며 교회를 세워나갑니다.
4) 기타
그 외에도 분기별 부산/경남 연합성찬, 체육대회, 말씀암송대회, 성탄축하행사, 열린음악회 등을 통해 네팔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사랑을 나누는 일을 할 것입니다.